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용정보

네이버페이 카드 새로 추가

카드 재발급으로 여러개의 페이 서비스의 카드 정보를 갱신하고 있다. 네이버페이도 자주 쓰는 결제 서비스 중 하나라서 바로 네이버 가서 네이버페이 카드를 새로 등록해주기로 했다.

 

 

나는 안드로이드 폰을 사용하고 있으며, 평소 네이버 앱을 깔아서 자주 네이버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네이버 앱으로 들어간다.

 

 

 

그러면 메인화면이 나오는데 네이버 페이를 자주 쓰는 만큼 네이버측에서도 전면에 저렇게 노출시키고 있다. 페이 신용카드 새로 추가를 위해 상단의 우측에 보이는 페이 버튼을 누른다. 

 

 

그러면 나의 정보가 뜬다. 여기서 아무것도 건들지말고 마찬가지로 우측의 상단에 햄버거 메뉴 아이콘을 클릭한다(가로 줄 세개로 되어있는 아이콘을 햄버거 메뉴라 칭하고 있다)

 

 

 

 

그러면 내 페이 서비스 페이지로 이동 하게 되는데, 여기서 위에 빨간 네모로 표시한 대로 "페이 설정"으로 진입한다. 여기서 내 정보 및 배송지, 계좌번호, 카드 번호, 인증서 등을 관리 설정 할 수 있다.

 

 

 

이동하면 관련된 여러가지 메뉴가 쭉 나온다. 우리는 신카 정보를 교체할거니까 "카드관리"로 이동!

 

 

바로 위 처럼 화면이 보인다면 잘 따라 온 것이다. 여기에 내가 현재 등록한 체크 혹은 신용카드의 연결된 결제수단이 나타난다. "+ 카드 등록하기"를 누른다.

 

그러면 신용카드를 촬영할수 있도록 카메라 모드로 전환된다. 카드에 쓰여있는 번호와 정보를 인식해서 바로 등록할수 있도록 돕고있다.

 

어쨌든 이런식으로 내 카드 정보를 입력하고 완료하면

 

 

위와 같이 새로 내가 등록한 카드가 나올것이다. 이렇게 하면 끝! 나는 동양매직 제휴로 된 card를 사용하고 있다. 네이버페이 연결 카드 정보를 변경, 관리 하는 방법을 적어보았으니, 과정이 궁금한 분들은 이 정보를 잘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