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용정보

손가락 점 위치로 내 운세 볼 수 있대요

예전엔 없던 점이 생겼는데 샤워하다가 보니 내 손바닥 아니 손가락 쪽에 난 것을 발견했다. 나도 모르는 사이에 이렇게 나이가 들면서 점이 하나 둘씩 생기다가 점이 다시 없어짐을 반복하다보면 인생이 끝나있을까?🤤

 


나는 보니 엄지 쪽 중간에 점이 보인다 예전에는 손가락 네 번째 쪽에 있었는데, 지금은 흔적만 있을뿐 거의 보이지 않는다.

 

 

 


신체에 나는 점이란게 그 위치에 따라서 관상학적으로 그 사람의 운명이나 운세를 결정질 수 있다고 하는데 100% 맞는 것은 아니지만 재미로 보긴 좋은거 같아서 내친 김에 한 번 손가락 위치로 내 운세 나오면 성격을 테스트해보는 방법을 찾아 봤다. 

 

 



1. 우선 첫째 손가락 엄지👍를 보면 다른 손가락과 다르게 마디가 한 개가 보인다. 그래서 단순하게 위와 아래로 구분 되는데 만약에 위쪽에 점이 있다면 리더십 있는 사람으로 융통성은 조금 떨어져 있어도 행동 만큼은 진취적이고 거침이 없다. 

반대로 아래 쪽에 난 사람은 감정적이기 쉽고 사랑에 빠지게 쉬운 타입이라고 한다. 이번에 발견한 점도 이 위치였는데 감정 쪽은 확실한 것 같다 분명 위와 아래는 굉장히 정반대인 것을 알 수 있다.

 

 

또한 그보다 더 아래쪽에 났다면 더욱 사랑에 쉽게 빠지기 쉬운 타입이라고 하며, 위치는 손바닥에 가까운 쪽으로 표현하고 있다.


2. 다음으로 둘째손가락☝️에 대한 이야기인데 여기부터 마지막 새끼손까지는 두 개씩 마디를 가지고 있다. 그래서 세개의 영역으로 나뉘게 된다.

차례대로 설명하면 둘째 손가락의 맨 윗부분에 있는 사람은 사람들 사이에서 소심하다는 평을 듣기 쉽고 예민하고 사소한 일에도 쉽게 집착을 한다. 또한 미신을 잘 믿는 타입이다. 

 

중간 손가락 마디 안쪽에 점이 있는 사람은 야망이 많고 야심이 가득찬 편이다. 성공한사람 다수. 사업가의 기질이 있다. 기가 센 편.

가장 아래쪽에 점이 난 사람은 질투가 많으며 소유욕이 강하다. 자기만 알아보고 남을 잘 생각하지 않는 이기적인 타입이다. 히스테리적인 면도 보여주고 있다. 

 

 



3. 이번에는 세 번째 손가락 중지에 대한 이야기인데 이 경우는 위쪽에 있는 점은 급한 성격을 가지고 있고 생각이 깊지 않고 신중한 성격은 절대 아니다. 그래서 덤벙거리거나 실수를 하기도 하고 잃어버리는 것도 잘 잃어버리는 성격을 가지고 있다. 

중간 마디에 경우에는 맨 위와 완전히 정반대로 의심도 굉장히 많고 신중한 타임으로 돌다리부터 즐겨보는 타입이다. 그래서 실수나 실패는 적지만 굉장히 안정적이기 때문에 모험심이 부족하여 안전을 추구 하는 타입이라고 볼 수 있다. 사람을 잘 믿지 않고 물질적인 욕심이 많다. 

마지막으로 아래 마디에서 점이 난 가운데 손가락은 이기적이고 짠돌이 성향이 강하다고 한다.

 

 

4. 약지 손가락에 대한 설명이다. 넷째손가락의 가장 윗마디에 난 점의 운세는 기분에 좌지우지되는 편이라서 기분파라는 이야기를 잘 듣는다. 

가운데에 점이 났다면 돈💵의 운이 없는 사람이다. 그렇기 때문에 도박이나 투기는 절대 하면 안 된다. 

아래쪽에 점이 보이는 사람은 미적 감각이 뛰어난 반면 애정결핍 있고 이기적인 스타일이다. 

 

 



5. 마지막으로 새끼손가락🤙 손에 대한 이야기다. 가장 위쪽 마디에 점 위치 하고 있다면 생각에 굉장히 많고 인간관계 서툰 타입이다. 그리고 말을 많이 하기보다는 깊게 생각하는 편인 반면 말 재주가 좋지는 않다. 

두 번째로 중간 마디에 새끼손가락 위에 점이 있는 사람이라면 그거와는 반대로 쿨한 성격이고 생각을 크게 두지 않는 스타일이다. 반면 돈에 대한 관념 없을 수 있지만 단순하고 명쾌한 성격으로 볼 수 있다. 

아래 마디에 점이 있다면 돈을 헤프게 쓰는 사람으로 충동구매💳가 잦고 지름신💸 자주 오는 타입이라 한다.


지금까지 재미로 본 손가락 점에 따른 자신의 성향과 운세 정보 살펴보았는데, 모두 다 맞는 것도 아니고 재미로 볼 뿐이기 때문에 관상과 마찬가지로 참고만 하시고 만약 이 정보를 보고 좀 찝찝 하다면 병원가서 점을 빼면 될 것이다.

만약에 뭐 좋은 의미로 나왔다면 안 빼고 가지고 다니면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