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용정보

마이보틀 용량 정보 알아보자

몇년 전 꽤 유행하던 마이보틀, 하지만 현재도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기도 합니다.


또한 용기의 단순함으로 많은 업체에서 응용해서 굿즈로 판매하거나 실제 상품으로도 많이 판매되는만큼

사람들도 많이 찾고 있는데요.


재질 또한 인체에 해롭지 않아서 더욱 이용을 많이 하고 있는데 특히 겨울보다는 여름에 더욱 많이 애용하고 있습니다.


보틀 이름도 다양해서 ㅇㅇㅇ 보틀 이런식으로 네이밍도 다양하구요.


투명한 용기다보니 무엇이든 넣어서 들고다니면 또 보이는게 달라서 재미도 있고 마시는 맛도 있습니다.

오늘은 마이보틀 용량 정보 어떻게 되나 알아볼까 하는데요. 


아무래도 실제로 물이나 음료수 차 등을 넣어가지고 다닐때 적정 용량을 알면 내 몸관리나 다이어트 관리시에도 도움이 될듯 해서인데요.


저의 경우 하루에 적정 물 마시는 용량을 정해두고 있는데 마이보틀 자주 들고다니므로 정확한 용량에 맞춰서 몇 번에 채워서 물을 계속 마시고 있습니다.




정확한 마이보틀 용량은 500미리 이지만, 업체 일부에서는 작게 출시가 되기도 합니다.

좀 더 미니사이즈로 350미리로 나오는곳도 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500ml보다는 350ml을 좀 더 선호하는 편 입니다.ㅎㅎㅎ


☞ 관련 정보 바로 가기 : 마이보틀 글씨체는 어떻게 될까?


어쨋든 궁금하셨을 분들께 오늘 정리한 마이보틀(my bottle) 용량 정보 유용한 참고가 되셨으면 하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