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대백화점 현대아울렛 휴무일 공휴일에도 쉬는지 검색

얼마 전 옷을 사기 위해 엄마랑 현대아울렛을 방문했다가 옷이 좀 커서 사이즈를 교환 하기 위해서 재방문 해서 교환하려고 하는데, 현대 아울렛 휴무일이 언제인지 모르면 헛걸음 할 것 같아서 인터넷 검색을 해 보았습니다.

 

특히 명절이 껴있어서 공휴일에도 여는지 궁금했던 찰나에, 현대아울렛 휴무일이 언제인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보고 쉬지 않는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현대 백화점/아울렛 대표 전화로 전화했더니 상담사 연결하는 시간까지 오래 걸려서.. 직접 홈페이지로 이동 하여 채팅 상담을 통해 간단한 질문 같은 것들은 바로바로 쉽게 확인 했습니다.

 

 

 

현대아울렛과 현대백화점 휴무일

 

우선 여의도에 생긴 더현대 서울의 경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다음과 같이 안내됩니다.

 

더 현대 휴무일은 1월 1일과 21일, 22일이라는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이런식으로 홈페이지 내에서 각 지점마다 휴무일을 안내하고 있는데 접속 날짜 기준으로 영업시간이나 당월 언제 휴점하는지, 연장영업은 어떻게 되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현대아울렛 가산점 영업시간

 

 

추가로 이번 설명절에 쉬는날 어떻게 되는지 첨부하니, 아래 정보 참고해보세요!

 

 

현대아울렛 휴무일 : 2023년 1월 설날 

 

 

현대아울렛 경우 설 연휴기간 동안 하루 휴점을 하게 되는데요.

1월 22일 일요일인 설날 당일만 쉬고 있습니다.

 

✔️ 현대프리미엄아울렛 : 김포점, 송도점, Space1 그리고 현대아울렛 동대문점, 가산점, 가든파이브점, 대구점

 

✔️ 유플렉스(U-PLEX) :

- 판교점, 충청점의 경우 1월 21일과 22일.

- 중동점, 신촌점 : 1월 22일 하루.

- 디큐브시티 : 1월 22~23일까지.

이 중에서 일부 임대 매장은 정상 영업을 하기 때문에  각 지점에 연락해 보시면 정확한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휴무일 : 2023년 1월 기준 설 연휴 

신정과 설 연휴에는 다음과 같은 휴점 정보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 현대백화점 : 1월 1일 휴점, 설 연휴 1월 21일부터 1월 24일 사이 중에 쉬는 날은 다음과 같습니다.

- 1월 21일 토요일 ~ 1월 22일 일요일 : 더 현대 서울, 무역센터점 천호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더 현대대구 - 울산점, 충청점

- 1월 22일 일요일 ~ 1월 23일 월요일 : 

압구정본점, 신촌점, 미아점, 디큐브시티 부산점, 울산동구점 이틀 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