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리은행 입출금 내역 조회 후 인터넷으로 파일 다운로드 방법

증빙이 필요하여 나의 주거래 은행인 우리은행 인터넷뱅킹에 가서 나 입출금 내역을 파일로 다운받아 제출해야 했다.

인터넷뱅킹 접속하여 내 계정으로 로그인하고 "조회" > "거래내역조회"를 선택한다.

 

나의 경우는 2021년 1월 한달의 입금내역만 필요로 했다.😎

그래서 위와 같이 해당 계좌에 대한 조회기간에서 기간을 직접 지정했고, 조회 내용은 "입금내용만"에 체크하였다.

 

그리고 "조회"를 클릭

 

 

그러면 해당 기간에 대한 모든 입금내역이 리스트로 출력되고 있다.

 

나는 입출금내역을 pdf로 파일 다운로드 받을거기 땜시 목록의 우측하단에 "인쇄" 버튼을 누른다.

만약 바로 엑셀로 파일저장할거면 "엑셀저장" 버튼을 선택한다.✔

 

이제 프린트항목을 설정할 차례이다. 폰트 크기나, 표시할 정보를 체크 혹은 체크 해제 한다.

나는 "메모"만 해제 하였다. 그리고 "확인" 누르고, 그 아래에 내용을 확인한 다음에 "인쇄" 클릭 한다.

 

 

 

그러면 위와 같이 우리은행 거래내역조회 내용이 미리보기로 화면에 나타나게 된다.

맞다면 이제 저장을 할 차례!

 

위 표시와 같이 좌측 상단에 네개의 버튼중 하나를 눌러서 다운로드 혹은 인쇄 진행하면 된다.

 

나는 pdf 파일이 필요했으니 해당 아이콘을 눌렀다. 두번째 아이콘버튼!!

 

인쇄는 우측 상단에 쪼그맣게 프린트아이콘으로 위 이미지에서 보일것이다. 그걸 누르면 프린트가 진행된다.

버튼이 작으니깐 잘 찾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