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용정보

꼬망세바로가기 정보 다양한 활용방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유아교육을 하는데 도움이 되는 곳 중 하나입니다. 바로 꼬망세라는 곳인데요. 이 사이트의 바로가기 정보와 이용방법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궁금한 분들은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평소 아이교육에 관심이 많고 이런 관련된 정보를 알아보고자 하시는 분들은 아래 사이트로 이동하셔서 접속해 보시면 되겠고요.

 

 

 

접속해 보시면 바로 위처럼 사이트가 보일 것입니다. 그렇다면 정상적으로 이동한 것입니다. 꼬망세는 교육의 잡지로 오랜 기간 동안 알려져 있고 유명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오래된 역사만큼이나 자료가 굉장히 풍부합니다.

 

갠적으로 예전에 박람회 참여했다가 이곳의 다량의 자료를 받거나 구입했던 기억이 나네요. 사이트 접속 방법은 위에서 설명 드렸고요. 위 정보의 링크로 가셔도 되고 혹은 검색포털 네이버나 다음 구글 등에 검색창에 꼬망세라고 입력하시거나 혹은 꼬망세바로가기라고 검색해서 가보시면 바로 이 사이트 주소를 확인하고 바로 가보실 수 있습니다.

 

 

굉장히 많고 다양한 자료가 있는데 열람 하기 위해서는 무료로 회원가입을 하시면 가능하십니다. 이곳에는 보물섬이라는 곳이 있고 그리고 무료 자료라는 곳이 있습니다. 그리고 자료 공유방이 있어요.

 

 

 

보물섬은 무료로 자료를 받아 보실 수 있는데, 가는 방법은 메뉴에서 커뮤니티를 가시고 그다음에 자료공유를 누르시거나하여 이동하시면 페이지가 나오는데 거기도 보시면 체험단 아래의 보물섬이라는 메뉴가 보이실 겁니다.

 

 

http://www2.edupre.co.kr/community/data_sharing.htm

 

 

그곳을 클릭하면 바로 아래와 같은 페이지로 이동 할 수 있습니다.

 

 

http://www2.edupre.co.kr/plan/edu/treasure.htm

 

 

모든 자료가 기본적으로 무료로 공개되어 있고 만약 유료회원으로 가입했다면 더 많은 자료를 이용할 수 있다고 안내하고 있습니다. 보물섬의 경우는 당월 자료 1건만 다운 가능하다고 안내 되고 있습니다.

 

 

 

 

보물섬이라는 탭이 있는 그 옆 왼쪽에 무료자료라는 탭을 눌러도 마찬가지로 카테고리별로 주제별로 다양한 free 자료들이 있으니 한번 참고해보시면 좋겠고요.

 

 

http://www2.edupre.co.kr/plan/edu/free.htm

 

 

그 밖에 아까 말씀드린 커뮤니티 메뉴에서 자료 공유로 가시면 여러 회원분들이 자유롭게 올려 놓은 자료를 공유해 놓은 게시판으로 자료를 찾고자 하는 분들은 이것도 참고해서 보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네요.

이외에도 여러 가지 메뉴들이 있는데 구인 구직 정보 있는가 하면 평생 교육원 광장같은 유용한 교육 정보도 있고 교수자료실 같은 것들 그리고 정기구독을 할 수 있는 메뉴도 존재하고 있습니다. 또한 5세까지 구성된 교육계획안도 올라와져 있습니다.

 

 

 

 

 

 

메뉴에서 교육계획안이라는 메뉴를 클릭하시면 바로 다음과 같이 일일, 주간, 월간, 연간 교육별 계획안이 나타나 있으니 관심이 있다면 이곳을 살펴보시면 좋겠습니다.

 

 

 

꼬망세 웹진보는법도 추가로 알려드릴게요. 홈 기준으로 가장 왼쪽 상단에 꼬망세 매거진이라고 나와 있는 링크를 누르면 바로 다음과 같은 웹진을 온라인으로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검정색 바탕에 월 별로 이북(e-book) 형태로 보실 수 있겠고요. 좌측에 목차 보기를 누르면 해당 월에 웹진에 대한 목차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부만 공개되어 있는 것이 기본이고 모두 열람 하고 싶다면 정기구독 신청을 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무료로 공개된 것은 각 항목에 링크가 걸려 있으니 그것을 클릭하면 해당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회원 등급은 일단 최초로 무료가입을 했다면 자료 공유도 가능하고 특색프로그램 일부를 이용하실 수 있지만, 그 외 부분은 포인트 차감 제도를 운영하고 있어서 포인트에 따라서 열람할 수 있는 권한이 다릅니다.

 

 

 

 

무료 회원이 아니 유료회원제도가 있으며 위와 같은 유료회원 종류가 있습니다. 각 회원마다 이용할수 있는 메뉴가 다르므로 이 점 참고하세요.

 

 

 

정기구독을 신청했다면 스마트 회원으로 이용할수 있는 부분도 있다고 하네요 :)

 

 

 

지금까지 꼬망세바로가기 및 다양한 활용 방법과 이용 방법에 대해서 정리드려 보았습니다. 자주 뜨는 주요한 기능과 메뉴를 정리해 드렸고 이외에도 정말 많고 다양한 유용한 정보가 많이 있기 때문에 직접 사이트 접속해보시고 회원으로 등록하셔서 여러 군데 둘러보시면 여러분께서 원하는 정보에 맞는 도움이 되리라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