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용정보

예스코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기

by by me 2018. 5. 10.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시가스 홈페이지 예스코(yesco) 이용시 문의나 불만 접수 등으로 전화연락 해보고자 할때 해당 고객센터로 연락하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제로 궁금한 분들께 참고가 되는 정보이기를 바랍니다 :-)


실제 공식 예스코 홈페이지(www.lsyesco.com)로 이동하시면 메뉴가 보이는데 여기서 "고객센터" > "고객센터 전화(ARS)안내"로 이동해보시면 예스코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한 정보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접속하면 아래처럼 보이는데요. 원래는 다른 전화번호였으나 2009년 1월 30일부터 현재의 전화번호로 변경된 상태입니다.


문의용건으로 가스관련, 신규입주, 가스냄새 누출 신고 등 여러가지 민원 및 문의 사항이 생기실텐데요.

현재 가능한 1544-3131 예스코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연락해보시면 되니 이용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때 고지서의 좌측 상단에 10자리의 납입자 번호가 있는데 이것을 전화할때 입력하면 좀 더 빠르고 정확하게 응대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1544-3131번으로 ARS전화 문의하시면 되는데 운영시간 오전9시~오후6시까지는 요금 및 일반 문의, 각종 신청이 가능하며 그외의 시간에는 ARS안내만 가능합니다.


24시간 가능한 부분으로는 가스누출 냄새 신고 및 요금 관련 자동안내에 대한 정보 확인입니다.



추가로 그 외에도 웹 홈페이지 로그인 하여 게시판으로 문의도 가능합니다. 우측 퀵링크에서 "고객게시판"을 클릭하면 게시판 페이지가 열리는데요.



이곳을 통해서 웹으로 온라인 문의 해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용하는데 참고가 되었으면 하네요.


지금까지 예스코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문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실제 상담원 통화는 오전 9시 ~오후 6시까지 가능하며 평일에 연락해보는게 좋겠죠?



아무쪼록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면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늘 행복한 하루 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