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용정보

삼성카드 결제일 변경 이렇게 해보세요

by by me 2018. 5. 4.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용중인 나의 삼성카드 결제일 변경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한 다음 메뉴로 이동해서 어렵지 않게 변경이 가능합니다.


우선 삼성카드 홈페이지로 먼저 이동해주세요. 주소를 모르겠다면 네이버 검색창에 "삼성카드"라고 치면 바로 사이트 링크가 뜹니다.


이제 이동된 홈페이지에서 로그인부터 먼저 해주세요. 나의 정보에 대한 부분을 변경하기 때문에 내 계정으로 우선적으로 로그인해줘야 하겠구요.



로그인 방법은 다양한데 실제로 아이디 및 비밀번호로 로그인 할 수 있고, 등록한 공인인증서를 통한 로그인 외에도 앱카드 간편로그인 방법도 있습니다.

로그인 했다면 이제 페이지 상에서 왼쪽 상단의 전체 메뉴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럼 아래처럼 메뉴가 펼쳐지는데요. 여기서 신청하기 부분에 마우스를 가져다 대거나 클릭합니다.



그러면 서브 메뉴가 쫙 펼쳐지게 됩니다. 여기서 "카드대금 결제" > "결제일변경" 메뉴를 찾아 선택해주세요.



이곳으로 이동하면 삼성카드 결제일 변경의 진행이 가능합니다. 참고해주시고요.

그럼 내가 이용중인 카드의 목록이 나오고 (여러개라면 여러개의 목록) 선택을 요하게 됩니다.


그럼 바꾸고자 하는 카드를 선택하고 날짜를 지정해주면 변경전 최종 결제일과 변경 후 최초 결제일이 표시됩니다.

이 부분 확인해보시고 계속 진행하고자 한다면 하단의 "변경"버튼을 눌러 결제일 변경을 마칩니다.


경내용이 정상 처리되었다고 안내가 보이면 완료된것이고요.

이렇게 변경하였지만 만약 취소하고 싶다고 하면 전화를 걸어 취소 요청하시면 됩니다.


삼성카드 고객상담센터 1588-8700 으로 연락해보면 되겠습니다.


이때 센터 운영시간 내에 연락해야 하는데 평일 오전9시 부터 오후 6시까지 이니, 이 시간에만 연락 가능한 점 참고하시구요. 변경 가능 기간은 당일 운영시간 내에만 가능하니 취소하려면 빠르게 해야할 것 입니다.


결제일 변경으로 인해 변경되는 관련 결제 정보확인은 처리결과조회 탭을 통해 확인 해볼 수있습니다.


지금까지 정리한 삼성카드 결제일 변경 정보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