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용정보

일본 공연 티켓 예매하기 (HMV) 완료!!

by by me 2018. 5. 28.

일본에서 9월 오사카에서 열릴 팬미팅을 예매하기 위해 인터넷 사이트 가서 좌석예매를 마쳤다.

일본 로치케 HMV(http://l-tike.com/)에서 신청하였다.


국내 해외결제 가능 신카가 있으면 바로 결제 가능하다.

그리고 예매한내역을 가지고 일본 가서 편의점(로손) 가서 입력해서 티켓 발권하면 된다!


만약 그게 싫으면 대행업체 이용하면 된다.

실제 예매했던 과정을 기록으로 남겨본다.


해당 공연 선택하고 나의 정보(연락처 이름) 메일 주소 적어준다.

정보는 정확해야함..

그리고 결제 부분에서 신카로 나는 하였는데


3개의 카드 다 써보는데 안되는거다.

(빨간글씨로 실패)


나머지 두개는 지원 안되는거였고

하나는 될텐데 왜 안되나 했더니...



내꺼는 아멕스인데 보안코드를 앞쪽에 있는 네가지 숫자로 넣었어야 했는데

뒤면에 있는 3자리로 넣어서 계속 실패했다.


카드번호 유효기간 맞게 입력해도 보안코드 틀리게 넣었더니



위와 같이 1엔 승인 거절됐다고 문자가 왔다.


그래서 다시 시도해서 알맞게 입력했더니 성공!

9월달 난바 가는데 스탠딩은 몸상태가 무리라 2층으로 고고싱!



예매 완료되니 메일로 바로 왔다.

일본어 알못이지만 바로 번역기능이 있어서(참고로 지메일)

해당 예매번호가지고 일본가서 미리 편의점 발권해야할듯!


티켓팅 과정은 일본어 번역으로 했는데 무난히 잘 번역돼서 무리없이 했다.



문제없이 카드로도 승인 문자가 왔다.

문자오고 나서 5분 뒤에 삼성카드 고객보호센터에서 전화옴.ㅋㅋ



안전상 체크를 위해서 전화하는것 같았다.

처음에 위 처럼 떠서 살짝 놀랐지만...

그런가보다 싶었다.


예전에 10년전에도 대기업 취직;;되고 정장을 여러벌 사야해서

옷가게 돌아다니면서 5번을 연속 긁었더니

그때도 전화 왔던 기억이 난다 ㅠㅎㅎㅎ

혹시 도난카드인지 문제있는 카드인지 확인하는듯


암튼 팬미 예매도 성공적으로 마쳤고


로치케 사이트에서 발권한 티켓

편의점 로손 가서 잘 뽑아가지고 가서

팬미도 잘 보고 굿즈도 사고 잘 놀다가 와야겠다

(벌써 설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