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이용정보

아시아나 기내면세점 이용방법 유의사항

면세점 이용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인도장에서 수령해도 되고, 공항 면세점을 통해서 이용도 가능합니다. 비행기안에서 물건을 구입하는것도 가능한데요.


오늘은 그 가운데 국제선 아시아나 기내면세점 이용방법에 대하여 방법 및 유의할점 등을 적어보고자 합니다.


실제 비행기 안에서도 가능하지만, 탑승 이전 집에서 아시아나 면세점 인터넷 홈페이지나 다른 이멜, 전화 연락 방법으로 예약주문하고 기내에서 수령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또한 인터넷 예약주문해서 기내에서 전달받게 되면 15~5%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는 들고다니기 힘들때 가격비교해보고 인터넷으로 주문하고 돌아오는 아시아나 비행기에서 수령한적도 있었는데 짐을 들고다니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더라구요.



아시아나 인터넷 면세점 주소로 이동하여 예약구입을 진행합니다.

http://dutyfree.flyasiana.com/Ko

위 링크로 가보시면 되겠구요. 위에 이미지에 관련된 정보를 담아놓았으니 참고하길 바랍니다.



실제 아시아나 기내면세점 홈페이지 이동하면 이벤트도 몇가지 진행하고 있는데 잘 살펴보시고 구매할때 도움 받으시길 바라겠구요.

예약주문 기한이 존재하므로 주문시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예약방법은 전화, 기내, 이메일 예약방법과 홈페이지 예약방법이 있으며 아래의 기한 정보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결제 시에는 신용카드 혹은 현금으로 가능합니다. 물론 인터넷 홈페이지로 예약했다면 당시에 결제했으니 기내에서는 물건만 받으면 되겠지요. 기내에서 면세물품 주문했다면 그때는 신용카드 및 현금결제 모두 가능하니 참고하시구요.


그밖의 정보는 위의 정보를 읽어보시면 됩니다.


만약 구입한 물건에 대해서 교환이나 환불을 원한다면 고객센터로 연락해보셔야 합니다.



운영시간은 원~금 평일만 가능한데요. 오전 8시~오후12시, 오후1시~저녁5시까지만 연락이 가능합니다.

상담문의 전화는 080-669-3434 및 해외 전용 전화 82-2-2669-3434 아시아나 기내면세점 고객센터로 전화해보시길 바랍니다 :)


오늘 정리한 정보가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